본문 바로가기

Not so bad

19금 용어


가그린S
가그린 서비스 : 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남자의 성기를 오랄해 주는 서비스.
심볼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주는데 대용으로 포카리 스웨트를 쓰기도 한다.

간보기
아가씨가 손님의 외모나 나이,경제력,달리기 경력 등을 질문을 통해 알아낸 후
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 "간보기 당하다" 라는 표현을 씀

거유
일본 AV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동류 단어로 미유도..( ' ')y~~.
가슴이 C컵 이상의 참으로 풍만한 아가씨를 일컫는다.

계곡주
일단 아가씨가 옷을 한오라기 없이벗은 다음 술을 아가씨 몸의상체에서 부터 차례로
하체까지 흘러내릴수 있도록 부어줍니다.그렇게 아가씨 몸에서 흘러 타고 내려오는 술을 계곡주라고 합니다.

골뱅이
두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1) 술이 만취되어 정신을 못차리는 여성들을 일컬어 골뱅이라고 부른다. 보통 나이트클럽에서 많이 쓰이는데
원나잇 스탠드를 원하는 남성들이 만취한 여성들(골뱅이)과 관계를 가져 쇠고랑을 차는 경우도 종종있다.

ex)
손님 : 오늘 부킹 너무 안되는데?
웨이타 : 조금만 계십시요 지금 홀에 골뱅이가 지천입니다.

2) '골뱅이' 뒤에 '판다'라는 동사가 함께 붙는 경우, 여자의 음부를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행위를 말한다. 피아노(손으로 더듬는 행위)에 포함되는 행위

ex)
여1 : 오늘 너 손님 너무 진상 피우는것 같더라
여2 : 말도마 얼마나 피아노를 치는지.... 골뱅이 팔때는 그냥 뛰쳐 나가고 싶더라...

공갈10
말 그대로 손가락이나 사타구니 등을 사용하여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공갈씹
말 그대로 손가락이나 사타구니 등을 사용하여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공사
아가씨가 손님의 마음을 뺏아 갖은 방법으로 금품을 편취하려는 행위이다.
그 단위가 큰것을 공사라 하고 단위가 작은것은 농사라고 부른다.
고급 자동차에서 부터 아파트 까지 공사의 범위는 상상을 초월하는데 호빠선수(호스트빠 남종업원)가
귀부인들에게 공사치는 경우도 많다.

교감
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
핸플 용어로서 일반 용어하고는 틀림.

구좌
룸살롱 이나 대형클럽 등에서 자기 장사를 하는 웨이터나 마담을 의미한다. 회사로 말하면 수당제 영업직 같은 것이다.
손님을 업소로 불러들여 직접 장사를 하고 주대에서 일정 수익 (이것을 '와리' 라고 한다)을 떼어간다.

금테주
맥주잔에 맥주를 채우고 잔위에 휴지(티슈)를 얇게 덮고 그 위에 양주를 따른다. 일명 무지개주라고도 한다.

까터이(꺼터이)
태국이란 나라에서 남자가 여자되기를 원하는 사람을 지칭한다.
한마디로 말해서 게이를 말하는 것이다.

깍뚜기
지정된 파트너 없이 단지 술자리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앉히는 아가씨.

꺾기
발기된 남자의 심볼을 잡아서 아래로 꺽는 행위. 주로 엉덩이 마사지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1> 아가씨가 업소에 출근을 한후 손님을 하나도 받지 못한 경우를 말한다. 흔히 꽁쳤다고 표현한다.

ex) 오빠 오늘 꼭 와야돼, 나 지금 꽁치고 있어

2> 공짜라는 의미 : 댓가를 지불하지 않은채 공짜로 무엇인가를 얻는것

ex) 뭐니 뭐니 해도 꽁10 이 최고야....

꽁비
업소에 정식직원으로 일할경우 출근을 하였으니 손님이 없어 일을 못해 수입이 없을경우 업주가 지원해주는 급여의 일종

 

[[[[[[[[[[ㄴ]]]]]]]]]]
내상(內傷)
내적인(마음의) 상처를 입었다는 뜻. 업소에서 폭탄녀(못생긴 여자)를 만나거나
마인드와 서비스 정신이 떨어지는 아가씨를 만났을때 내상을 입었다라는 표현을 쓴다.
혹은 아가씨에게 (情)을 줬는데 이용을 당하거나 했을때에도 내상 당했다, 내상입었다고 함.

녹차S
녹차 서비스 : 주로 가그린 서비스 이후의 코스로 많이 사용된다.
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남자의 심볼을 품어준다. 그 후 다시 얼음을 입에 물고 식혀주기도 한다.

농사
공사보다 작은 단위,
아가씨가 손님의 마음을 뺏아 갖은 방법으로 금품을 편취하려는 행위중 단위가 작은것을 농사라고 부른다.
보통 10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농사라고 하지만 생각하는 기준에 따라 농사가 될수 있고 공사가 될수 있다.

 


[[[[[[[[[[ㄷ]]]]]]]]]]
ㄷㄸㅂ
대딸방의 약자 입니다

다찌방
업소가 아닌 보도와 같은 사무실로 일본인을 상대로 아가씨를 보내주는 곳이다. 일본인 전문 윤락녀를
" 다찌 " 라고 불린다.

단란주점
2종 유흥업소 허가를 취득한 술집으로 노래방 기계를 설치할 수 있으며 주류를 판매 할 수 있는 허가를 가지고 있다.
원칙적으로 아가씨 고용이 금지되고 있으나, 많은 업소들이 고용 및 보도 등을 이용해 룸살롱과 다름없는 영업을 한다.
때문에 단란과 클럽을 헷갈리는 주당들이 아직도 많은데 원칙적으로 단란주점은 아가씨가 옆자리에서 술을 따라줄 수가 없다.

달리기
업소를 방문해서 한 타임 서비스 받고 오는 것.

대기실 반장
동료 아가씨들은 모두 손님을 받고 있는데 지명 손님이 없거나 그날 초이스가 안되어
대기실에서 외로이 선택받기를 기다리고 있는 아가씨들을 빗댄말. 업소마다 아가씨들끼리 모여서 대기 하고 있는 대기실이 있다.

ex) 오빠 어디야? 술한잔 먹으러 안와? 나 오늘 대기실 반장이야.

대딸방
어원은 여대생이 딸X이 쳐주는 방이라는 설이 있고 대신 딸X이 쳐주는 방이라는 설이 있다.
HP 업소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핸플(핸드 플레이) 업소로 통칭한다.
보통 간판은 스포츠 마사지 또는 스트레스 클리닉 등으로 되어있다.
쉽게 말해 성행위를 하지않고 여성이 대신 남성을 자위시켜주는 곳이다.
유사성행위 업소로 분류되어 있는 엄연한 불법업소 이다.

도미노주
맥주잔 위에 스트레이트잔을 세운뒤 " 툭 " 치면 맥주잔안에 스트레이트잔이 떨어진다.
스트레이트잔을 살짝 치는게 포인트.

도시락
손님이 업소를 방문할때 그 업소 아가씨가 아닌 다른 업소 아가씨나 일반 민간인녀 등을 대동할때 그 파트너를 말한다.

ex)
Q : 웬 여자야?
A : 응 5번룸 손님이 도시락 싸가지고 왔어

도항
아가씨가 손님과 함께 밖에서 식사등을 하고 업소에 함께 출근하는것을 말한다.

둥기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유례된 말. 그러나 '기둥서방'과는 달리 화류계에서 '둥기'는 특정 아가씨에게 빠져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

뒷방 탄다
영업 끝날 시간쯤 겨우 한 테이블 들어가는 경우를 말한다. 대개 새벽 두세시 정도에 첫 손님을 맞는 경우가 뒷방 타는 케이스다.

뒷방탄다
영업 끝날 시간쯤 겨우 한 테이블 들어가는 경우를 말한다. 일명 " 쓰레기 탄다 "라고도 한다.

딥키스
혀와 혀를 교차시키는 깊숙한 키스의 형태 [ 비슷한 말 : 프렌치 키스 ,설왕설래 키스 등]

따당
여러 테이블에 손님이 있는 경우 양쪽을 다니면서 손님을 접대하는 것이다. 봉사료 역시 양쪽다 받는다.

따블
업장에 손님 수보다 아가씨 수가 적을때 한 아가씨가 여러 테이블을 왔다갔다 하면서 손님을 접대하는 것을 말한다.
텐프로 업소나 점오 업소에서는 따블을 뛰는게 기본이며 동타임 세테블 심지어 다섯테이블까지 왔다갔다 하는것을 감안 하여야 한다.

따블
주로 에이스에게 해당되는 단어로 여러 테이블에 손님이 있는 경우 양쪽을 다니면서 손님을 접대하는 것이다.
봉사료 역시 양쪽 다 받는다. 10%업소는 따블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잘 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동시에 네다섯방을 동시에 넘나든다.

똘똘이
남자의 음경을 장난스럽게 표현 한 용어. 물건이나 꼬추 또는 거시기라고 부르기도 한다.

똥까시
항문을 혀로 애무해주는 행위

띱키스
딥키스라고도 하며 혀와 혀를 교차시키는 깊숙한 키스를 말한다

 

[[[[[[[[[[ㄹ]]]]]]]]]]
라인업
업소에서 고용하고 있는 아가씨 리스트

란제리 서비스
팬티와 브라자만 걸치고 해 주는 서비스인데 아가씨들이 원피스 슬립을 위에 걸치는 경우도 있음

로리
로리타를 뜻하며 어린 아가씨 라는뜻

룸도리
1.음지의 유흥문화를 멋과 풍류가 넘치는 양지의 성인문화로 승화 시키려는 목적하에 자비를 들여 몸소 룸을 이용하고
잘되고 못된점을 지적하여 많은 이들에게 일깨움을 주는 사람들.

2.룸살롱을 자주 출입하는 사람.

- 안마시술소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을 탕돌이라고 부른다.

리킹
영어로 licking 말 그대로 혓바닥으로 똘똘이를 핥아 주는 서비스. 순 우리말로는 기둥 핥기라고 함.

립서비스
입으로 성감대를 자극하거나 애무해 주는 행위.

 

[[[[[[[[[[ㅁ]]]]]]]]]]
마이킹
아가씨가 업소에 처음 들어갈때 일정 금액 업소측에서 선불을 주어 묵어놓는 것을 말한다.
무이자로 주는경우가 대부분이며 아가씨들은 해당 업소에서 일을 하며 마이킹을 갚아 나간다.
만약 아가씨가 다른 업소로 이동할 시에는 옮기고자 하는 업소와 추라이를 보고 마이킹을 받아 기존 업소에 갚고 나간다.

마이킹 사고
아가씨들이 업소에서 돈을 미리 받아쓰고 잠수를 탔을때

매니저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터랑급 아가씨.

맨저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며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머리 누르기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동전 줍기 자세라고도 함. 전설적 언니라고 불리우는 유리가 X클에 있을 때 최초로 발명해 낸 자세

멤버
마담과 비슷한 말로 한 업소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아가씨를 관리하는 사람들 말한다.

미국의 스탠드식 룸싸롬
미국에서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는 유흥업종중 가장 많은 업종입니다.
한국과 같이 전부 룸으로만 되어있으며 밴드가 있는곳도 있지만.스탠드바와 오픈테이블을 갖추고 룸에는
노래방 기계가 있는곳이 많습니다.룸외에 별도로 스탠드바가 있는데 한국과는 달리 손님은 여기 앉아서
맥주나 잔술을 마실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손님이 아가씨가 마음에 들거나 아가씨가 손님에게 권하여
룸으로 자리를 옮길수도 있는데 이렇게 되면 업주도 좋고 아가씨도 좋겠죠. 운영 시스템은 한국과 비슷하구요.
다만, 아가씨의 경우 한국의 룸싸롱과 단란주점 등에서는 팁외에 월급이 없지만 미국은 어디를 가더라도 팁(테이블차지)이외에
주급을 받습니다. 그걸 일당으로 계산하면 각 주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하루에 50불에서 70불 정도이며
한테이블 받는팁은 100불정.2차비 역시 각 주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500불정도이구요.
평균적으로 본다면 한국 보다는 좀 쎈 편입니다.

밑짱까
핸플 업소에서 아가씨가 하의를 탈의하고 해주는 서비스. 보통 음부를 가리고 하는 경우가 통상적이지만
실제로 완전 밑짱까 업소도 있다고 함

 

[[[[[[[[[[ㅂ]]]]]]]]]]
박스
호빠관련 업종에서 많이 쓰는 말로 박스란 한명이 아닌 단체를 말한다.
즉 박스로 일구한다는 말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의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박스 집
길거리를 지나다 볼 수 있는 여심이나 로즈 같은 상호를 단 집들.
낮은 촉수의 붉은 조명을 즐겨 사용하는 집으로 맥주를 박스째 시켜놓고 마시는 집이라 해서 ‘박스집’ 또는 ‘짝집’이라 한다.
30대 후반 이후의 아줌마들이 옆에 앉아 언니 역할과 매상조 역할을 함께 담당하게 된다.
아현동, 신당동, 보문동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고 최근에는 동네 골목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있는 중이다.
예전의 방석집과 큰 차이는 없다.

반짱까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발플
여성이 손이 아닌 발로 자위를 해주는 행위.

방석집
방석집은 요정의 변형으로 주인이 여종업원두서명을 두고 손님을 접대하게 하는곳입니다.
초저녁부터 내부에 빨간 조명을 켜놓고 행인들을 상대로 호객행위를 하는데,손님이 많지 않은편이라서
호객행위를 안할수가 없죠..방석집은 대개로 손님이 한팀만 들어오면 가게문을 닫아버립니다.
이는 접대부들이 기껏해야 최대 네명이 안넘기때문 방석집을 찾는 사람들은 대체로 술을 한잔 마시기보다는
농도짙은 시간을 바라므로,이곳의 접대부들은 매상을 올리기위해 온몸으로 서비스를 보여주며 매상에 열을 올리므로
이곳을 찾는 손님들은 바가지를 쓴다는 각오를 하고 가야합니다.룸살롱을 능가할 정도로 수십만원이 나가기 때문이죠.
초라한 인테리어 때문에 가격이 쌀꺼라는 편견을 버리세요

뱅뱅라인
강남 서초동 ~ 도곡동의 뱅뱅사거리 부근의 큰 길을 말함.핸플계에서는 성지로 통할 정도로 상징성 있는 거리 ,
서쪽 럭X리에서 동쪽 스X일에 이르는 길.

보도
업소에 소속되지 않은 아가씨들로 업소에 아가씨가 부족할때 긴급 방편으로 이용하고
노래방등 여종업원을 둘수 없는 업소에서 손님들이 아가씨를 찾을때 주로 애용한다.
텐보도에서 부터 노래방 보도까지 다양하나 100% 불법이다.

보지
[명사]‘음문’을 비속하게 이르는 말.

부비부비
클럽에서 유래된 말로 남성과 여성이 춤을 추면서 서로의 신체를 가볍게 비비며 전신과 성감대를 자극해 흥분 시키는것

부킹녀
부킹녀란 외래어나 국어사전에도 없는 나이트의 특수용어로
나이트에서 남녀간의 접속은어 즉 부킹에 임하는 여자를 칭합니다.

북창동 시스템
북창동은 아가씨들의 쵸이스가 끝나고 세팅이끝나면 아가씨들이 인사를 하게됩니다.
쇼가 시작된다고 보면 되는데,노래를 틀어놓고 옷을 한꺼풀씩 벗죠..이때 계곡주 유두주가 나오게 됩니다.
계곡주란 여성의 가슴사이에 술을부어 그술이 몸을따라 흘러내려 여성의은밀한곳을 지나 떨어지는것을 컵으로 받아내는 술입니다.
그리고 술잔에 유두를 적셔주는것을유두주라 합니다.그렇게 인사가 끝나면 아가씨 대부분은 옷을 다시 입지않고
파트너의 옷을벗겨 파트너의 와이셔츠를 입고있는것이 다반사죠..
음주가무가 끝난후엔 전투로 마무리를 하는데 전투란 손님에게 행해지는 오x써비스를 말합니다.
보통 노래를 한두어곡 틀어놓고 하는데,그렇게 전투가 끝나면 테이블이 끝나는거죠.북창동의 테이블은 한시간반이면 마무리됩니다.

불알사탕
아가씨가 남서의 고안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붕가
남과 여의 섹스 행위, 유흥 업소내에서 언냐들과의 교감을 통해 고난도로 행해지는 작업형태로 볼수 있다

블랙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

비제이(BJ)
하드코어 업소나 대딸방등의 업소에서 오랄(oral) 서비스를 해주는것을 일컷는다

비즈니스클럽
룸살롱의 일종으로 저렴하고 건전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한다.
보통의 경우 비즈니스 클럽이라 하면 분위기는 클럽이지만 주대(양주 500ml 6만-8만원 정도)는 단란주점 수준.
아가씨 팁도 8만원 정도다. 2차는 되는 곳도 있고 안 되는 곳도 있다.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비타500
핸플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음료수,핸플계가 전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함,비타파워나 비타1500을 주는 업소도 있음.

빙고
하드코어 업소에서 주로 사용되는 말인데 여성이 손이나 입을 사용하여 남성의 성기를 애무하며 사정을 유도하는데
성공을 하면 빙고 했다고 표현한다.


빠킹
지인간 업소에 방문했을때 동일한 아가씨를 지명으로 했을경우 아가씨가 누구의 파트너를 하여야 할지
난감한 상황이 발생되게 되는데 이때 빠킹났다고 한다.

뺀찌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뻐꾸기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화려한 말발과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 여성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뻐꾸기날리다
주로 도우미들에게 농을 걸거나, 화려한 말빨을 보낼 때 쓰는 말이다.

뿅가리주
맥주잔에 맥주대신 이온음료를 채우고 양주를 섞어 마시는 폭탄주,
이온음료때무에 몸에 흡수가 빨라 뿅간다는 의미에서 뿅가리주라 칭함.

삐끼
업소에서 손님을 기다리지 않고 업소 외부에서 손님을 모시고 오는 종업원이다.

 

[[[[[[[[[[ㅅ]]]]]]]]]]
사이즈
아가씨들의 외모 또는 스타일을 말한다.

ex) OO룸 애들 사이즈 너무 아니더라... 다신 가지 말아야지

비) 와꾸, 수질

사파리
차를 타고 아니면 걸어 다니면서 집창촌을 둘러보며 안에 있는 아가씨들의 물상태를 관찰하는 것을 말한다.
휘파리가 심한 지역에서는 이 사파리가 거의 불가능하다.

주)휘파리 : 아가씨들이 손님을 끌기 위해서 업장밖까지 나와 호객하는 행위.

샌드위치
여자 두개의 구멍으로 동시에 성교하는 행위. 주로 남녀 비율 2 :1 이상일 때 가능하다

샤워 서비스
샤워스 아가씨가 옷 입은 상태에서 들어와 손님의 성기와 엉덩이를 씻어 주는 서비스.
몇몇 업소에서는 남녀가 같이 홀딱 벗고 샤워하는 서비스를 메뉴로 넣기도 함.

선수
호빠에서 쓰는말로 여종업원이 아닌 여자손님을 접대하는 남자 종사원을 말한다.

세미(semi)
반,중간형태 라는 어원일것이다, 10%업소와 20%업소의 중간형태의 업소를 세미텐이라고 부르고
(쩜오집과 비슷하나 쩜오집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클럽과 퍼블릭의 중간형태의 업소를 세미클럽이라고 부른다.
각 시스템의 장점을 살려 새로운 형태의 룸살롱이 등장했을때 보통 세미라는 말을 앞에 붙인다.

소프트
손님들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수소폭탄주
원자 폭탄주의 비율을 바꾼 폭탄주 (원자폭탄주 참조)

수질
아가씨들의 외모 또는 스타일을 말한다. 업소의 수질이 좋다는것은 그만큼 괜챦은 아가씨들이 많다는 이야기이다.

비)와꾸, 사이즈

슈킹
소위 " 등친다 " " 공사친다 " 라는 뜻으로 손님에게 빼먹는 것을 말한다. 돈,차,시계,집, 선수들은
" 슈킹쳤다 " 라고 말한다.

스마
대딸방 대신 부르는 은어. 스포츠 마사지의 약자

스크류(BJ)비제이
입과 혀를 돌려가면서 해 주는 BJ

스킨쉽
일명 " 피아노" 라고도 하는데 손님과 종업원과의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뜻하는 말 .
주물탕을 놓다. " 피아노 친다" 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스페셜
안마시술소나 핸플 업소에서 마사지,안마에 이어 행해지는 본 게임. 마사지를 생략하고 스페셜만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

슴가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 [파생어: 슴가녀(가슴 큰 여자를 지칭)]

시체놀이
손님과의 교감을 갖지 않기 위해 눈을 감고 죽은 듯 마인드 콘트롤하고 있는 행위

식스나인(69)
남자와 여자가 69자세로 상대의 심볼을 애무해 주는 행위 또는 서비스의 일종

실장
업소를 관리하는 지배인격 직원. 핸플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실질적 업주가 실장을 맡는 경우도 많음.
이럴 경우 업주는 이름만 빌려준 케이스가 많다.

싸인
현찰 계산 안하고 계산서 뒤에다 자기 싸인을 한다. 수금 날짜에 맞추어 결재한다.

쓰레기 탄다
영업 끝날 시간쯤 겨우 한 테이블 들어가는 경우를 말한다. 일명 " 뒷방탄다 "

쓰리썸
세명이 성관계를 한다는 의미로 남자(여자)한명에 여자(남자)두명이 관계를 가지는것을 의미한다.
황제 서비스라 부르기도 한다.

 


[[[[[[[[[[ㅇ]]]]]]]]]]
ㅇㄱㅂㄹ
여관바리의 약자입니다.

아까노끼
성형및 자기관리로 촌티를 벗겨내고 에이스로 거듭나는것

아베크족
업소에 남녀가 손님으로 함께 오는 것.

아붐
핸플 업소나 하드코어 업소에서 남자의 심볼을 부드럽게 윤활작용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밀크로션.

주로 핸플 업소에서 사용된다.

알티(RT)
RT : 주대외에 기본적으로 계산에 올라가는 룸 이용 금액을 말한다. 보통 3만원 정도의 금액이 올라가며
업소에따라 기본적인 음료수셋팅을 말하기도 영업진의 기본적인 수고비로 책정 되어지기도 한다.

애인모드
분위기를 애인처럼 편하게 해주는 형태.

애프터
룸에서 술자리가 파하면 손님과 아가씨가 이차로 소주 한잔 더 하러 가는것에서 유래했다.
성인 남녀가 좋아서 애프터로 소주 자리를 가진후 다음 코스는?? 요즘은 중간단계[소주자리]가 없이 바로
여관이나 호텔로 아가씨가 함께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체조 또는 2차라는 말로도 표현된다.

애프터
‘이차’라고도 하는데 몸을 파는 것을 지칭한다.

언냐
언니야의 준말. 유흥업소를 찾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있게 부르는 용어.

에이스
인물이나 몸매가 해당 업소에서 제일 좋다거나 지명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 간접적 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키우는데 주력하기도 한다.

에프터
업소 여종업원 과의 잠자리를 말한다. 일명"2차"라고 지칭함.

여대생 마사지
핸플계의 특화된 장르로 주로 대학생 혹은 대학생 또래의 젊은 아가씨를 고용하여 운영하는 업소나 시스템

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

역공사
공사의 반대말로 손님이 아가씨 에게 공사를 당해주는 척하며 역으로 공사를 하는 행위.
고도의 심리전과,뛰어난 지능과 두뇌 플레이에 능통해야 가능하다.

역립
손님이 거꾸로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를 해 주는 것.

연장
요금을 더 주고 한 타임을 더 끊는 것. 보통 한 언니랑 두 시간을 같이 보내지만, 다른 언냐로 교체해서 연장하는 경우도 있음 .

오봉
다방에서 쓰이는 마로 다방에서 종사하는 언니들을 일�어 오봉순이라고하며 이를 줄임 말이 "오봉"이다.

오징어 냄새
여자 성깅서 나는 참을 수 없는 냄새. 더 심하면 썩은 암모니아 냄새로 발전함 . 보징어 냄새라고도 함.

오픈 카페
일본의 대표적 유흥업소인 ‘그라브’(클럽)의 유사 모델로 카페같이 오픈된 공간에서술을 마시고
아가씨들은 고정된 테이블 없이, 서로 돌아가며 도우미 역할을 하는 업소이다. 따라서 아가씨들은 몸보다는
대화 위주로 접대를 하고 20대 후반의 연령대의 아르바이트 아가씨들이 주종이다.
보통은 홀에 멀티비전이나 밴드가 있어서 각 테이블이 돌아가며 노래도 부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요즘은 안쪽에 룸 3-4개를 병행하는 경우도 많다. 이 같은 경우엔 특별히 ‘룸카페’라고 부르기도 한다.
최근에는 10% 룸살롱을 빗대서 ‘10% 오픈카페’라고 표방한 고급 오픈 카페들이 서울 강남의 청담동 일대에 많이 들어서는 추세이다.

와꾸
아가씨들의 외모 또는 스타일을 말한다.

ex) 어제 너 파트너 와꾸 죽이던데...

비: 사이즈,수질

와리
영업진(구좌나 마담)이 손님을 업소로 불러들여 직접 장사를 하고 주대에서 일정수익 자기몫으로 가져가는것.
업소에 따라 적게는 매출의 20% 에서 많게는 50% 이상으로 계약을 한다.
(주대에서만 적용되고 아가씨 봉사료와 룸티등은 제외된다)

완짱(까)
밑짱까와 웃짱까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해 주는 서비스. 올짱이라고도 함 .

요플레
사정할 때 여자의 입에다 정액을 발사하는 행위. 처음부터 요플레 서비스로 하는 경우가 있고
섹스중 사정이 임박했을 때 아가씨한테 말하면 아가씨가 입으로 받아주기도 한다.
대부분의 아가씨들이 요령 있게 뱉어내는데, 지명 손님 외에는 잘 안해주는 게 통설이다.

웃짱까
아가씨가 브레지어를 포함한 상의를 탈의하고 하는 서비스.

원자폭탄주
맥주잔에 맥주를 채우고 양주를 채운 양주잔을 맥주잔에 넣어 마시는 폭탄주.

원플러스원
시작과 마지막 단계에 각각 다른 아가씨가 스페셜해 주는 서비스

유두주
말 그대로 유둥 적셔 만들어 주는 술을 말합니다.

유명 닉
활발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

이쁜짓이란 ?
역시 북창동에서 쓰이는 용어로 테이블 마감 즉 마무리 할때 홀딱쇼나 기타 XXX등 마지막으로 손님께
마무리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행위를 말합니다.

이십프로(20%)
지금은 20% 업소는 없어졌다고 보아야 맞다. 분류기준이 애프터(2차)가 없는 텐프로에 비해 애프터가 있는 룸살롱을 말하며,
이와 비슷한 업소를 구지 분류하라면 세미룸 정도로 분류하고 싶다. 원래 어원은 아가씨 티씨에서 마담이
20%를 뗀다는 의미에서 부르게 되었다.

입사
요플레 참조

 


[[[[[[[[[[ㅈ]]]]]]]]]]
자플
업소에서 아가씨의 손에 의하지 않고 자신의 손으로 자행위함을 지칭함 .

작업
호빠에서 쓰는말로 남자 종사원들이 손님으로 오는 여자손님을 유혹하여 돈,보석,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작업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보석,차 드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

장타
술자리가 길어지는 것을 말하는데 업소의 시스템마다 나름대로 룰이 있어 시간 압박을 주기도 한다.
업소 이용전 최소한 업소의 이용 형태는 체크를 하여야 겠다. [하드코어 -1시간 30분] [즉방클럽-2시간~2시간 30분]
그외의 정통클럽,텐,점오,세미,퍼블릭 등은 3시간 정도를 주며 시간 정통클럽을 제외하고는 추가티씨를 제안할 경우 시간 압박은 업다.

전립선 마사지
몇몇 안마시술소에서 행해지는 서비스로 손가락으로 전립선을 자극시켜 강한 흥분을 유도하는 서비스의 일종.
마사지라기보다는 스페셜로 보는게 정확하다.

전투
하드코어 업소에서 술자리를 마무리 할때 아가씨들이 입과 손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행위

주물탕
일명 " 피아노" 라고도 하는데 손님과 종업원과의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뜻하는 말 .
주물탕을 놓다. " 피아노 친다" 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즉불집
즉석 불고기집의 약자로.... 룸안에서 술을 마신후 다른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파트너와 성관계 까지 가능한 업소를 말한다.

지각비
정해놓은 출근시간을 지나서 출근할 경우 늦은 시간만큼 돈으로 갚아야 한다. 얼마나 될까 하겠지만,
대체적으로 꽤 많은 액수로 책정될 때가 많다.

지명 언냐
고객이 한 아가씨를 지정해 놓고 업소를 방문하러 올때마다 그 아가씨만을 찾아 파트너로 두는 경우,
자신의 단골 언냐를 일컫는 말

ex)
손님 : 오늘 우리 언냐 나왔어?
마담 : 안나왔는데... 그러지 말고 새로온 이쁜애 있는데 이참에 지명언냐 함 바꿔 봐 오빠.

지명녀
자신의 단골 언냐를 일컫는 말.

지정
정해진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를 말한다. 예을들어 매일 일정 시간을 근무하는 상근 아가씨 정도로 해석해도 무방하다.

진상
업소나 아가씨들이 꺼려하는 고객을 말한다. 아가씨들을 인간적으로 대하지 않는다는가 심하게 괴롭히는 고객,
주대를 습관적으로 터무니 없이 깍으려고 하는 고객등 매너와 예의가 없는 손님들을 통칭하여 진상이라고 한다.

아가씨 몸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지작 거리며 질퍽되는 고객을 피아노 진상이라고 하고
업소 입장 부터 끝날때 까지 노래만 부르는 손님을 일컷어 노래진상,
'왜 이런 곳까지 왔느냐..''부모님은 너가 이런일 하는거 알고 있냐"등 몇시간동안 설교아닌 설교를 하는 손님들을
말진상 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아가씨들이 가장 싫어하는 진상은 말진상 과 함께 피아노 진상을 치는 손님이라고 한다.

쩜오
기존의 10%, 20% 특색의 룸살롱이 서로 mix된 형태를 말한다.
15% 업소에 가면 10% 내지 20%를 선택해서 놀 수 있다고 하는데, 10%업소 중 아가씨들이 비교적 정액제의 값에
애프터 나가는 비중이 높은 가게로 알려졌다. 즉 10%와 20%의 중간인 셈이다.
즉 10%업소에 상당하는 수질 접근이 되는 20%업소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화류계에서 통용되는 공식 용어는 아니다.

찌르기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이 시달림.

 

[[[[[[[[[[ㅊ]]]]]]]]]]
청룡열차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

초이스
손님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가씨를 파트너로 선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룸의 러시아워가 아닐경우
고객숫자 X1.5 도우미를 3회 정도 하는것이 무난하다.

추라이
아가씨들이 새로운 업소로 일자리를 옮길때 티씨나 마이킹등 자신의 조건을 내세워 업소측과 합의를 보는것을 츄라이 라고 한다.

충성주
맥주잔위에 젓가락 두개를 걸치고 그 위에 양주잔을 올려놓는다. 이후 테이블위에 머리를 부딪히며 충성하고 외치는 순간,
맥주잔속에 양주잔이 떨어져 들어간다. 잔이 한번에 들어가도록 머리를 강하게 부딪히는게 포인트.

 

[[[[[[[[[[ㅋ]]]]]]]]]]
캔슬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커널(링거스)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 . 커닐, 커니라고도 함.

커닐링구스
여자의 음부를 입으로 애무 하여 주는것

클럽
호텔을 끼고 있는 대형 룸살롱이라고 보면 된다. 수십개 많게는 백개 가까운 룸이 있기 때문에
룸회전률이 좋고 많은 아가씨들이 출근을 하기에 초이스에서 막강한 장점이 있다. 호텔과 붙어 있어
애퍼터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클럽 / 성인클럽
애프터(체조)를 기본 시스템으로 하는 룸살롱이다. 룸이 30개 이상 대형 업소가 보통이며,
2시간-3시간 정도를 한 타임으로 돌아간다. 술값은 비교적 저렴하며 언니들 애프터비도 정찰제로 해 손님 부담을 줄인다.
일반 룸살롱보다 애프터비가 저렴하다.
체조장(숙박업소)과 동일 건물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다. 즉 중소형급 호텔 지하에 위치한 곳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바로 엘리베이터로 직행하게 된다. 체조장비는 다양한데 5-8만원 정도이다.

 

[[[[[[[[[[ㅌ]]]]]]]]]]
타이타닉주
맥주를 따른 잔에 빈 소주잔 양주잔를 넣어 차례를 돌아가며 그 잔이 가라 앉을때까지 양주를 따르는 폭탄주.

테이블 손님
여종업원 과의 잠자리를 원하지 않고 술과 대활를 목적으로 오는 손님

테이블 손님
여종업원과의 잠자리를 원하지 않고 술과 대화를 목적으로 오는 손님을 말한다.

텐프로(10%)
원래 어원은 아가씨 TC에서 마담이 10%를 떼어서 20%를 띠는 업소보다 상대적으로
이쁜 아가씨들이 있는 업소 라는 설이 설득력 있다. 지금은 그냥 상위의 고급 룸살롱을 상징적으로 10%라고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최고의 에이스들이 있는 룸살롱이지만 그만큼 술값은 상당히 비싸다. 업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기본주대가
65만원에서 ~ 70만원 선이고 17년이상 술만 팔고 있다. 아가씨들이 따블이 심하기 때문에 한번 나가면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 후에 들어오곤 한다.

트리
샌드위치 + 오랄.
1 : 3 이상일 때 가능한 행위.

티방
안마시술소의 탕방에서 유래된것으로 보이며 대딸방에서 서비스를 받는 방을 일컷는다.

티씨(TC)
TC : Table charge 의 약자로 아가씨가 손님 테이블에 들어갈 경우 손님이 아가씨에게 지불해야 하는 서비스 비용.
즉 파트너의 팁을 의미한다.

주:강남에서는 일반적 티씨는 현금으로 10만원이다.카드일시에는 카드수수료등이 붙어 11만원~12만원으로 업소마다 다르다.

티팬티
뒤가 얇은 헝겊 줄로 된 팬티를 지칭함.업계의 최초 공식 티팬티 서버스는 학동 오xx로 기록되며
당시 학동 오xx의 매니저였던 유리양이 착안한 서비스.

 

[[[[[[[[[[ㅍ]]]]]]]]]]
퍼블릭
합리적인 가격의 룸살롱이라고 해석하면 좋을듯.
2000년대초 강남의 'R'룸살롱에서 마실수록 저렴해지는 셋트 메뉴를 처음 도입해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자
그와 유사한 업소들이 많이 생겨나고 그런 업소들을 통틀어 퍼블릭 업소라고 부르게 되었다.
보통 한셋트를 주문하면 양주+안주+맥주 음료가 함께 나오는데 여타 룸살롱과 비교했을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매리트라고 볼수 있다.
룸 10~20여개, 아가씨 40~50여명 정도 출근하는것이 보통이고 평균 시간타임 3시간 정도에 마무리 된다.

퍼블릭 클럽
룸살롱의 일종으로 저렴하고 건전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한다.
보통의 경우 비즈니스 클럽이라 하면 분위기는 클럽이지만 주대(양주 500ml 6만-8만원 정도)는 단란주점 수준.
아가씨 팁도 8만원 정도다. 2차는 되는 곳도 있고 안 되는 곳도 있다.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페티쉬 서비스
스타킹이나 가터밸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
페티쉬란 신체의 특정부위나 인체에 부착된 물건을 보고 성적 흥분이나 만족을 얻는 심리적 경향을 일컷는다.
그러나 화류계에서 말하는 페티시 서비스는 대딸방에서 하는 서비스의 한종류라고 보는게 옳다.
요즘은 몇몇 하드코어 업소에서 페티시를 접목시켜 서비스를 하기도 하지만 페티시라고 보기엔 많이 부족하다.
업소에서 행해지는 페티시 서비스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주로 아가씨들이 스타킹이나 가터벨트를 착용하거나
교복 또는 스투디어스등의 복장을 입고 남성들을 흥분시키는 서비스를 통칭하여 페티시 서비스라고 부른다.

펠라치오
여자가 입으로 남자 성기를 핥아 주는 것으로 BJ 와 같은 말.

푸잉
태국이란 나라에서 여자를 말한다.
즉 다시 말해서 푸잉+여자 푸차이=남자

푸차이
태국에서 남자를 푸차이라 함.

풀코스집
올해(06년)처음 생겨나 유행하는 업소로 양주 소자1병, 안주, 음료, 아가씨 티씨,애프터비등 룸살롱에서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들을 1인 기준으로 현금 25만~30만 정도에 모두 포함시킨 업소

플라스틱
요금 결제 수단 중의 하나인 신용 카드를 말함.

피아노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파트너 아가씨를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하지만 아가씨들은 진상의 제일로 꼽으며 꺼려한다.

ex)
여1 : 오늘 너 손님 어땠어?
여2 : 말도 마... 피아노를 얼마나 치는지... 완전 진상중에 진상이였어

 

[[[[[[[[[[ㅎ]]]]]]]]]]
하드
손님에게 행하는 서비스가 강렬한 행위, 그 반대는 소프트
비: 하드코아

하드코아 업소
신고식과 마무리 전투 그리고 극단적인 스킨십이 가능한 룸살롱을 하드코어 업소라고 부른다.
북창동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하드코어라는 용어가 생기기 전에는 북창동식 시스템으로 통용되었다.

핸플
핸드 플레이의 약자로 자위행위를 뜻함

햄버거
말 그대로 햄버거처럼 남자의 심볼을 가슴 사이에 끼우고 전후 운동을 하는 서비스.
가슴이 작은 아가씨, 심볼이 작은 남자는 대체로 소화해내기 어렵다.

호빠
호스트 빠(Host Bar)의 약자. 룸살롱(Room Salon)의 반대 개념이다. 여자들이 손님이고 도우미가 남자인 집이다.
일명 ‘호떡집’이라고 하기도 한다. 주요 손님들이 선수(나가요, 룸살롱 도우미) 들이라 룸살롱이 끝나는 시간인
새벽 2시께 문을 열고 아침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불법으로 영업을 하는지라 인테리어는 아주 형편없는 경우가 많고,
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문화가 일반적이다.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황제 서비스
말 그대로 황제처럼 손님을 접대하는 서비스인데 업소마다 특별한 코스나 노하우가 있기에 정의 내리기가 힘들다.
간혹 손님1명에 여성 2명이 서비스를 해주는것을 황제 서비스라 부르기도 한다.

황제주
맥주잔에 자양강제를 따른후 양주를 섞어 마시는 폭탄주.

회오리주
양주한잔을 맥주잔에 따르고 나머지를 맥주로 가득 채운다.맥주잔위를 휴지두어장으로 덮고 손바닥으로 막은 다음
힘차게 돌린다. 잔안에서 회오리가 돌게한 뒤 휴지를 벽에 던지고 마신다.휴지가 벽에 붙게 힘차게 던지는게 포인트.

휘파리
아가씨들이 손님을 끌기 위해서 업장 밖으로 나와 호객하는 행위.
가게 밖으로 나와서 몸으로 붙잡는 경우도 많았으나 지금은 대부분 안에서 이루어지고 있어 사라져 가는 풍경이다